5차 계곡 정모 (음식)후기



이번에는 한 일-이만 칼로리 됨?
어븐이 없었지만 그래도 겁나 맛있었구! 헉헉
세두님 톡님 요리하시느라 고생하셨구 ㅠㅠㅠㅠ
저는 마늘만 깠는데... 다음엔 일 팍팍 더 시켜줌?
그리고 역시나 고기가 진리 ㅠㅠㅠㅠㅠㅠ



제 사진은 보너스구
저렇게 정줄놓고 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재밌었어요! 모두 고생하셨고!!!!!


두부김치와 맥주

 » 내용보기

바통팬에 구운, 스틱 피낭시에

닭알 흰자를 500g이나 모았는데, 어떻게 해야하나 겁나 고민했거든요.버리긴 아깝자늠?코코넛 비스킷(로쉐)도 구워보고, 마카롱도 굽고, 구워먹기도 했는데한계가 와서 ㄷㄷㄷ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피낭시에 구웠어요. 짱이여 ㅋㅋㅋ피낭시에(휘낭시에?)는 원래 직사각 금괴 모양의 구움과자죠.근데 스틱형이 겁나 예뻐보이는거에요.그래서 바통팬 지름 ㅋㅋㅋㅋㅋ바통팬... » 내용보기

티타임? 홍차와 달다구리들

아마드 티백 홍차를 선물로 받았어요.스콘을 부르짖으며 밀가루 덕질을 한지도 꽤 됐는데...여전히 믹스커피를 연하게... 머그컵 가득 타서 물처럼 마시는거나,현미녹차(....) 밖에 못 마시는 절 위해 ㅠ_ㅠ!ㄴ님께서 보내주셨죠. 이히힛게다가 원래 잎차 주시기로 했는데... 거름망, 티팟? 그런거 있을거 같음?그래서 편하게 티백으로!ㅋㅋㅋ 감사감... » 내용보기

선물용 : 마늘빵 쿠키, 헤즐넛 모카 쿠키, 코코넛-잼 바, 호두 파이

언젠가 선물용으로 구웠던 것들이에요.이 포스팅도 제목이 곧 내용임 -ㅛ-마늘빵 쿠키는 실론티 쿠키랑 참 비슷하게 생겼죠. 생긴거만 비슷해요. 냄새는 완전 다르고!도나님 레시피인데 연유까지 넣으면 제 입엔 완전 달아서.. 연유 빼고 구워도 괜찮더라구요. 아무래도 마늘이라 호불호가 갈릴거 같았는데, 다행히 좋아해주셨고 ㅇㅅㅇ냄새는 마늘빵이랑 같은데 식감은 ... » 내용보기